|
2026-06-23 11:13
조회: 80
추천: 0
메린이 주문서 작 조언 부탁합니다.챌썹 중 주문서 작 할거 궁금합니다. 리프 이후도 미리 조언좀.
소과금이라 챌썹중엔 아버템 빼고 17성악세만 만들거 같아요. 무기 - 아버 쓰다가 해방하면 해방무기 15%작? 방어구 - 3에테4케인 30%작 (리프이후) 하트 - 30퍼 쓰다가 리프 후 매지컬(맞을까요?) 악세 - 4여명 + 보스장신구 <- 얘가 젤 고민인데, 놀긍떡작 or 프악공? 코인은 옵션뽑느라 큐브사는데 많이 쓸거같긴한데, 놀긍떡작이랑 프악공 두개 수치나 장단점이 뭘까요? 반반 섞는다 하면, 프악공을 4여명에 바를까요, 보장에 바를까요? 샤타 전에 작을 좀 해놓으려고 조언구합니다! 추가로 야누스때문에 챌린저를 찍고싶은데, 17성 악세(레유 15% 18%급), 보조+엠블럼(레전2줄) 정도면 가능할까요? 보스는 일단 진힐라에서 막혀있는데 ㅠㅠ. 도와주십셔 감사합니다.
EXP
31,847
(82%)
/ 32,201
|
킹메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