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지인과 같이 챌섭 시작했어요
컨은 둘다 평균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일단 검밑솔 부터 같이 해보려고 하는데 레벨 270, 274
투력 2천만(1.6) , 2천 700만(2.0) 정도입니다

계속 사냥과 보스돌면서 스펙업 하고 있는데 

투력과 헥환이 얼마나 되야 괜찮게 잡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