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8
조회: 85
추천: 0
복귀유저인데 방학시즌에는 본캐 부캐 사냥비중어떻게둬야해요?부캐템맞추는건 좀 미뤄도 렙업때문에라도 사냥할때 함선나와서 경험치많이주는거 생각해서 그거다 쓸때까진 본캐부캐 사냥30분씩은 다 해줘야하나요?
EXP
333
(33%)
/ 401
|
내맘이양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