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제논 키우고 있는데 리레 4, 컨티 3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제논을 찾아보니까 서브 시드링을 웨펀 쓰는 것 같은데
컨티 3 vs 웨폰 4 하면 무조건 웨폰 4가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