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70레벨이고 전투력은 1500정도 입니다..
유튜브를 봐도 이해가 안되고 제 레벨이 1500이면
낮은건가여..? 보스도 잡고 그러고 싶은데..

템 한번 봐주실 수 있으면 봐주시고 피드백좀 해주세요..

사진을 5개 밖에 못 올려서..
혹시나 메린이를 가르쳐 주실 분은.. 옵챗으로 연락주세여 ㅜㅜ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https://open.kakao.com/o/sBAa1q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