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0/358029

아까전에 늅친구따라서 스카니아 헤딩할지 아님 유뇬 7000엔 그전까지 조금 키웠던 렌,윈브 투력 1700만따리 스카니아에 머물지 고민했었는디
여기에 더 추가된게 지금 이노시스에 자석펫 무료로 뿌린거 있고 자석펫 없음 사냥 절대 안할꺼 같아서 챌섭에서 방금 자석펫 한마리 뽑았음..
돈 나가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여서 현질 더 이상 안할꺼같은데 지금 자석펫 팔면 200억 정도 생김
그냥 200억 메소로 챌섭에 본캐 키워서 그냥 이노시스로 가는게 좋을까
아님 자석펫 데리고 스카니아 맨땅 헤딩을 박을까..
친구는 돈안쓰고 완전 메린이 수준(노스데미 7트박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