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5:30
조회: 104
추천: 0
메린이 고민좀https://www.inven.co.kr/board/maple/2300/358029 여기에 더 추가된게 지금 이노시스에 자석펫 무료로 뿌린거 있고 자석펫 없음 사냥 절대 안할꺼 같아서 챌섭에서 방금 자석펫 한마리 뽑았음.. 돈 나가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여서 현질 더 이상 안할꺼같은데 지금 자석펫 팔면 200억 정도 생김 그냥 200억 메소로 챌섭에 본캐 키워서 그냥 이노시스로 가는게 좋을까 아님 자석펫 데리고 스카니아 맨땅 헤딩을 박을까.. 친구는 돈안쓰고 완전 메린이 수준(노스데미 7트박음)임..
EXP
641
(41%)
/ 701
|
Fun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