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닉네임 옮기려고 옥션이용하다가 얘가 팔리는 변수가 생겨가지고...ㅋㅋ (제 기준 비싸게 올렸는데 팔렸어요..)

여튼 메소마켓으로 보니까 150억정도 나오는데 어떻게 쓰는게 좋을지 전혀 모르겠어서 질문올립니다

이벤트 이용해서 지금까지 해놨던것들입니다 (도전자랑 기본 보스장신구 제외하고)




얘네 둘은 코인 더 먹으면 유닠잠재, 에디에픽 주문서 달아주려고하구요, 스타포스는 챌코인샵에서 샀습니다


3만점 레잠은 하트에 썼어요.

150억으로 뭐뭐 해야할까요?? 과금 계획이나 이런건 없습니다!

직업은 에반이고 현재 투력 3300만 정도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