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3:15
조회: 352
추천: 0
뉴비 마깃안 먹었는데 팔면 되나요?방금 하드 데미안 깼더니 마깃안 떳어요
이거 직작해서 끼는게 낫나요 아니면 옥션에 파는게 낫나요?? 현재 아이템버닝 적용 시킨 무과금 유저고 11억 메소 들고 있습니다(챌린저스패스x,제네시스패스x)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