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하드 데미안 깼더니 마깃안 떳어요

이거 직작해서 끼는게 낫나요 아니면 옥션에 파는게 낫나요??

현재 아이템버닝 적용 시킨 무과금 유저고 11억 메소 들고 있습니다(챌린저스패스x,제네시스패스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