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투력 2200만 찍은 팬텀인데 노말진힐라 패턴은 다 피할수있는데 딜이 안나옴이거
20분치면 중간에 세이람 끝나서 딜 애매하게 안됨 너무 힘든데 방법 잇을까요 가엔이라도 만들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