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큐 40개, 화에큐 7개, 170억 메소 써서

30억메소 >> 명훈 사서 어빌작 보뎀20 상추7 마21

나머지 다 템에 던져서
가엔링 에픽레어 잡옵 > 에픽 인트15퍼 에픽 마력 21
트왈마 에픽레어 잡옵 > 레전 올15퍼 에픽 마력21 인트10
에스텔라 에픽레어 잡옵 > 유닠 인트15퍼 레전 올10퍼
데브펜 에픽레어 잡옵 > 유닠 인트12퍼 럭9퍼 유닠 인트6퍼 마력11
블랙 보조 레전 마력12퍼 에픽 잡옵 > 레전 보뎀 65퍼 유닠 마력9퍼
똥블렘 유닠레어 잡옵 > 레전 마력 21퍼 유닠 마력9퍼 인트 6퍼
페어리하트 유닠에픽 잡옵 > 유닠 인트12퍼 유닠 인트 13퍼

썬콜인데 뉴비 가지고 있던 전재산 다 박아서 했는데 잘쓴거임...?
뭔가 삘타가지고 계속 눌렀는데 전재산 다 탕진하니까 이게 맞나 싶어서 그럼..
이것들 가지고 챌까지 가는데 괜찮을꺼 같음?? 아님 새로 사는게 나을만한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