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커를 데브펜에 토드를 할려하는데 장비전승을 누르니 매커네이터가 뜨질않더군요. 현재 매커네이터는 스타포스1성에 윗잠아랫잠 에픽이고 데브펜은 윗잠만 레어로 발려있는상태입니다. 무슨이유 때문인지 알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