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챌린저스 서버에서 280레벨 제로 육성하고 있습니다. 
템을 아무생각 없이 블빈마, 골클벨 제외하고 직작을 하고 갑자기 크주 장갑이 좋다하여 에테가 좋다고 하여 에테 만들고 칠흑 만들고 싶어져서 칠흑을 만드니 템을 전체로 봤을때 현재 환산이랑도 뭔가 안맞는거 같고 어디서 부터 고쳐야 될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세요....
단기로 300억 정도 생각 중입니다. 그 이후는 천천히 할거 같아요 
(엠블렘은 200억 무과금 해서 나오는 화에큐 박으면서 그대로 쓸거 같습니다!)

참고로 7월 2일 해방입니다
칠흑이나 에테를 팔고 다른부위를 업그레이드 해야할 지 아니면 기존 템들을 업그레이드 할지 에테를 더 살지 정말 고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