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34
조회: 335
추천: 0
15일 정지인데 이러면 챌린저 힘든가한줄로 정리하자면 다른게임 하는게 있어서 창 넘어갔다가 바꿨다가 하다가 까먹고 실수로 오토핫키 켜진채로 사냥 몇분 했는데
비정상적인 기록 감지로 15일 정지먹었음 계산해보니까 일수로는 15일이고 이번주 주간은 다행히 다 끝내놔서 주간퀘 1주정도 통으로 날리는것같은데 일단 코인샵부터 보면 울티마 4000코인 날라가고 카에에잠이랑 카유잠은 다 사지는데 15일 출석을 못해버리니까 큰건 17성 스크롤 하나랑 상급경험치 6000개, ~279 비약 하나 날라감 (확인해보고 굳이 복구해야되면 복구할듯) 솔에르다랑 조각 좀 날라가고 아버랑 제네시스 해방 1주치정도 밀릴거고 심볼 15일치 밀릴거고 애픽던전이랑 스펙터, 몬파 1주치 날아가고 패스 일주일정도 밀려서 찍히고 요정도고 276에서 정지당했는데 타격 많이 크려나 챌린저는 가능하겠지?
EXP
21
(21%)
/ 101
|
닝겐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