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로 정리하자면 다른게임 하는게 있어서 창 넘어갔다가 바꿨다가 하다가 까먹고 실수로 오토핫키 켜진채로 사냥 몇분 했는데
비정상적인 기록 감지로 15일 정지먹었음

계산해보니까 일수로는 15일이고
이번주 주간은 다행히 다 끝내놔서 주간퀘 1주정도 통으로 날리는것같은데

일단 코인샵부터 보면
울티마 4000코인 날라가고
카에에잠이랑 카유잠은 다 사지는데
15일 출석을 못해버리니까 큰건 17성 스크롤 하나랑 상급경험치 6000개, ~279 비약 하나 날라감
(확인해보고 굳이 복구해야되면 복구할듯)

솔에르다랑 조각 좀 날라가고
아버랑 제네시스 해방 1주치정도 밀릴거고
심볼 15일치 밀릴거고
애픽던전이랑 스펙터, 몬파 1주치 날아가고
패스 일주일정도 밀려서 찍히고

요정도고
276에서 정지당했는데
타격 많이 크려나

챌린저는 가능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