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빌리티 돌리다가 포인트 다썼는데 원하는게 안떠서 망했거든요...

담주 챌린저스 패스 보상으로 명성치 주던데 그거 아껴놨다가 이이벤트 또하면 할까 하는데 

다음주 일요일에도 또하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