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과 코어 젬스톤 확률 2편

조사 방식 : 1재획(2시간 사냥)을 하면서 획득하는 코어 젬스톤 수와 몬스터 수, 시간대 등을 기록

* 작성자는 리부트서버에서 사냥했으므로 일반섭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사냥 마리수는 엘리트보스, 흘리는 몬스터 등으로 아래 표에서 마리수가 조금씩 다른 이유입니다.
* 오토스틸 장갑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1차 아이템드롭률 : 장비 아이템(40%) + 어빌리티(15%) + 재물 획득의 비약(20%) = 75%
2차 아이템 드롤률 장비 아이템(160%) + 어빌리티(15%) + 재물 획득의 비약(20%) + 쓸만한 홀리 심볼(22%) = 217%
3차 아이템드롭률 : 장비 아이템(180%) + 어빌리티(14%) + 재물 획득의 비약(20%) + 쓸만한 홀리 심볼(20%) = 234%
4차 아이템 드롤률 장비 아이템(200%) + 어빌리티(15%) + 재물 획득의 비약(20%) + 쓸만한 홀리 심볼(21%) = 256%
5차 아이템 드롤률 장비 아이템(200%) + 어빌리티(15%) + 재물 획득의 비약(20%) + 쓸만한 홀리 심볼(22%) + 유니온의 행운(50%) = 307%

* 그리드 펜던트를 착용 하였으나 장비에만 해당하여 제외
* 유니온의 행운을 사용하면서 버프 중간 중간 버프가 없는 타임이 존재하지만 그 시간이 짧고 마리수가 적음

# 시간대는 재획 시작 시간을 기준으로 분류
새벽 - 00:00 ~ 06:59
아침 - 07:00 ~ 10:59
낮 - 11:00 ~ 18:59
저녁 - 19:00 ~ 23:59


* 데이터 정리


* 시간대로 정리


코어 젬스톤은 어느 특별한 시간대가 잘 나온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일반서버에 비해 리부트서버가 드랍률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