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읽기 전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한 개인이 작성한 글이기에 틀린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틀린 내용이 있다면 댓글이나 쪽지로 자세하고 정확한 내용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직업별 수많은 특징들 중 일부일 뿐입니다. 정보를 얻어가는 방향으로 접근해주세요.
(일부에 불과한 특성을 보고 타 직업과 우위를 가리는 등의 분란을 조장하는데 이용하지 말아주세요.) 






1000ms = 1초






스파크(더블점프): 0ms


스파크(윗점): 0ms


보이드 러쉬(4차, 롱&숏)(LTshadowWalk4): 420ms
풀공속 기준: 330ms, 연계 시: 210ms


보이드 블리츠(LTblitz): 510ms
풀공속 기준: 390ms


아츠: 크레센텀(좌우, 상하)(LTwhirlwind): 630ms
풀공속 기준: 480ms, 연계 시: 150ms


아츠: 플러리(LTflurry): 720ms
풀공속 기준: 540ms, 연계 시: 150ms


헥스: 차크람 스윕(LTsweep): 780ms
풀공속 기준: 600ms, 연계 시: 150ms


헥스: 차크람 스플릿(LTsplit): 720ms
풀공속 기준: 540ms, 연계 시: 150ms


헥스: 차크람 퓨리(LTfury, Loop, end): 900ms
선딜: 360ms, 지속 딜: 450ms, 후딜: 90ms, 연계 시: 360+150+90=600ms
(퓨리의 경우 키다운 스킬의 특성도 가지고 있기에 시작, Loop, end에 각각의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 시작 시 딜레이는 연계로 캔슬할 수 없고, 실직적으로 캔슬하는 것은 지속 딜레이인데
캔슬을 하더라도 종료 시 딜레이는 적용이 되기 때문에 선딜+캔슬된 지속 딜+후딜이 합쳐진 600ms가 됩니다.)


헥스: 판데모니움(5thpandemonium): 600ms
풀공속 기준: 450ms, 연계 시: 150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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