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

메이플스토리 1.2.379(8) 업데이트가 8월 1(진행되었습니다.

 

목차

■ 오류 수정

 

 

오류 수정

-------------------------------------------------------------------------------------------------

■ 오리진 스킬을 변신 물약지진의 룬과 함께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오리진 스킬이 공격이 종료되기 전에 사망 후 부활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보스 루시드(하드) 3페이즈에서 루시드에게 절대 행동 불가 상태 이상 적용 시 상태 이상 종료 후 전범위 공격 데미지가 누적되어 한 번에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신궁의 얼티밋 스나이핑 VI의 몬스터 방어율 무시량이 안내된 것과 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란의 아드레날린 서지가 종료되어도 가끔 버프 아이콘에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제논의 퍼지롭 매스커레이드 VI : 처형의 재강화 대기시간이 잘못 안내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카인의 폴링 더스트 VI의 카트리지 준비 시간이 퀵슬롯에 표기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키네시스의 어나더 렐름의 스킬 동작이 싸이킥 토네이도의 던지는 공격에 의해 취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길라잡이에서 <5차 전직 완료>보상을 6차 전직을 완료한 캐릭터로 수령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