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 결과, 엠퍼러스 코인이 지급되었습니다.

본 포스팅의 내용이 '도전! 기자단' 게시판의 성격에 어긋난다면, 운영진 측에서 즉시 삭제를 하고 제재통보를 해 주십시오.
본 포스팅을 '도전! 기자단'게시판에 작성한 이유는 '메이플스토리 이용자 관련 약관'에 대한 내용이 유용할 것이라는 점에 더불어 올바른 시각을 가지고 '비평할 수' 있는 유저의 생각이라고 여겼기에 시행하였습니다.

댓글로 서로 싸우는 모습은 보고 싶지 않습니다. 그저 포스팅에 대한 찬성과 반대의견만 제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스티어스 서버 결과
- 2차 : 라이온하트 배틀시미터[두손검] - 히어로 유저에게 지급
- 1차 : 드래곤테일 아크완드[완드] - 에반 유저에게 지급

 

※ 크로아 서버 결과 (제보 크로아의 어떤 유저님^^)
- 1차 : 팔콘윙 헤비크로스보우[석궁] - 비숍 유저에게 지급 
- 2차 : 드래곤테일 워스태프[스태프] - 메르세데스 유저에게 지급

그 외의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하지 않으므로, 게재하지 않습니다. 포스팅 내용대로 확실치는 않은 부분이기에 논란의 여지가 없었으면 합니다.

 

그 이후, 라액헐삣은 가만히 보고만 있지 않습니다. 한 유저가 두 유저가 되고 두 유저가 네 명의 유저가 되고 네 명의 유저가 여덞명의 유저가 되고 그렇게 늘어나고 늘어나 전 서버의 유저들의 요청으로 닿을 수 있기를 바라며,

 

As flies to wanton boys, are we to th' gods, 
They kill us for their sport. (By. King Lear)

 

음...오랜만에 집에 있는 King Lear 라는 도서를 읽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현대 영어가 아닌지라 느낌으로만 읽게 되는데...
이 문구는 알고 있던 건데.. 이 포스팅에 살짝 어울릴까 해서 올리네요..

신들이 우리 인간을 대할 때의 모습은 장난꾸러기 아이들이 파리를 대하는 것과 같다.

신들은 우리 인간을 반 장난 기분으로 죽인다....

우리가 파리인가요, 넥슨?

생각있는 파리들은 신들도 귀찮게 굴 수 있다는 것을..

하지만..

 

Men must endure
Their going hence, even as their coming hither:
Ripeness is all. (By. King Lear)


사람은 참아야 한다. 이 세상을 떠날 때나, 이 세상에 태어날 때나.
때가 무르익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참습니다.

당신들은 나쁜 신은 아니니까요. 다만, 신이 인간을 위해 애쓰다가

실수를 저지른 것 뿐이며, 그 즉슨, 신도 인간다운 면모를 지녔다는 걸 보여준 것이니까요.

 

이 글이 당신들에게 전해지는 기도가 되어

그녀가 쓰러지는 날이 오기를 간곡히...기도드립니다.


 

 

그 첫번째는 '프리미엄 PC방 혜택 체계화'입니다. 다음에 연재될 포스팅에는 '프리미엄 PC방 혜택 체계화' 건과 더불어서

보유한 광물, 약초가방 4, 6, 8, 12칸 아이템의 통합 요청과 더불어 '시간조각', '시간의 돌' 아이템의 광물화 속성 변경요청을

포스팅으로 내세우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포스팅이 꾸준히 연재될 예정이예요. 제가 살아있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