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답답한 마음에 몇자 적어봅니다.
(혹시 차후에 반말로 적으면 문제삼을까 다나까를 사용하겠습니다.)
(*저의 아이템 가치를 평가하시기보단,많은 유저들이 저와 유사한 상황(아이템복구)이 
발생하는 근본적인 문제를 들여다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상황 브리핑 시작하겠습니다.

1) 템을 맵에 드랍했다.
2) 노트북에서 창모드로 게임실행시 화면 검은화면으로 게임실행이 안된다
3) 재부팅하는사이 아이템이 증발했다.
4) 문의를 넣었디.
5) 그럼 창모드로 실행하지말라는 답변이 날라왔다.

(대충 이런일 한두번 아니라는 소리의 내용나옵니다)
제가 과거에도 루타전사모자 130급 직작하느라 템옮기던중에도, 골클벨+3 공9 마11붙은 벨트 직작하려고 템드랍하여 옮기던 중에도, 창모드로 실행하다가 날려먹고 문의까지 전 과정을 똑같이 밟았었습니다.
그때는 택배서비스도 있고,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면 그냥 보낼 수 있다.
그리고 그게 캐시라하더라도 전액마일리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한 부분이고 우리는 유저가 그 부분을 이용하지 않고, 일어난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질 이유가 없다.라는 답변을 보고 다 맞는말이니까, 유저입장까지 고려하기에는
그냥 원래 이분들 일을 워낙 귀찮아서 그렇게 처리하시나보다 창모드로 실행한 내가 잘못한건가보다 그러고 넘어갔는데, 
여러번 같은 이유로 반복되는 일(=창모드 실행시 게임 접속 오류가 지속적으로 생기는 이상황)이생기다 보니까 이게맞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애초에 창모드를 만들지를 말던가. 만들어놓고 쓰다보니 이런오류가 있다하는 부분에대해서는 받아들이지 못하고,
그럼 alt+enter로 전환해보시는것도(= 게임을 창모드로하지마시길) 권고드립니다.
...??? 먹을빵이 없다니까 케이크먹으라는 '그 여왕'이랑 다를게 뭔가요?
그걸 누가 모릅니까? 경험으로 이미 다 터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진행이 되는지는,
하지만,그 부분이 개선이 안되어 지속적으로 같은 문제가 발생되니 문의를 드린겁니다.




아이템 잃어버렸다고 문의넣었더니, 용사님을 닮고싶은 부우.
이정도면 저거 놀리시는거 아닙니까..? 
아이템 잃어버려서 게임에대한 전의고 뭐고 다 상실한 사람한테 닮고싶다는건 뭘 닮고싶다는겁니까?




그렇습니다. 복구 못해줄거라고 답변이 올거라고 이미 문의넣는 순간부터 예상했습니다.
자 그렇다면 질문 드리겠습니다.
간담회를 통해서. 유저와 소통하는 기반의 게임문화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맞습니까?

제가 진짜 궁금한 세가지 질문드리겠습니다.
1) 귀사에서 제공하고있다는 택배 시스템, 굳이 캐시로 만든이유가 있습니까?
①차별화된 서비스제공을 목적으로 하기엔 모든등급유저가 똑같은 혜택으로 이용하고 있지않습니까?
②모두가 공평하게 사용하게 하기 위한 목적이라면 굳이 메소는 12시간씩 걸리게하고, 
캐시로는 바로 전송이 가능하게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③전액마일리지 구매가 가능한 부분으로 게임컨텐츠 이용을통해 확보가 가능하도록했다고 말씀주실 것 같고,
이전에 문의답변으로 전액마일리지로 구매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었는데,
자 그렇다면 유저들이 아이템 하나 이동하는 것에 200마일리지를 사용하도록, 
일일 수급 마일리지를 충분히 제공하십니까?
또한, 마일리지를 택배로만 사용할부분이라고 진정 생각하시는 겁니까?

2) 귀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노트북을 통한 창모드실행 시 오류가 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계셨습니까?
①그로인한 오류로 발생된 손실을 유저탓으로 돌리는게 마음 편하십니까?
②오류가 발생하는 사실을 인지했다면, 왜 몇년째 개선이 안되는겁니까? 
또는 그부분에대한 해결방안이라도 유저들이 당황하지않고 해결할 수 있게끔 방안을 마련해 놓으셨습니까?

3) 귀사에서 제공하는 문의 답변 서비스는 대체 어느 규정에 의거하여 어느부분까지 도와줄 수 있는겁니까?
게임내 아이템 복구에대한 서비스는 정확한 기준이 무엇입니까?
(ex. 쌍레, 레전드리,유니크,17성 22성,직작 등등)
②문의 답변에대한 퀄리티가 주먹구구식에서 전혀 개선되지않습니다. 
도대체 어떤부분이 퀄리티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책임을 지고 있다는 겁니까?
회사 규정상 해줄 수 있는부분 없는 부분에대해서 
문의마다 차별성을 둔다라는 생각을 유저들이 하지 않게끔
공정하게 회사 규정이 이렇습니다. 이 규정에 의거하여 일을 처리하겠습니다. 
시원하게 밝히고 처리하면 안되는 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