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속시간 현재 10초, 쿨뚝 없을시 쿨 10초.
세렌에서 몸박무시스킬 거의 필수이나.
불독 헤이즈는 상시유지가 거의 불가능함.
헤이즈 잠시만 빠져도 팀원이 헤이즈빠졌다고 콜옴
지금현재 불독 헤이즈(10초) vs 나로 쇼다(평딜인데 몸박무시30초)
불독은 거의 무쓸모수준임.. 3초쿨감뚝 일시 헤이즈 걸고 쿨이 7초라 남은 2~3초안에 다시헤이즈써야함.

세렌 레이저라도 x 자라도 쓰면 바로 헤이즈 시간 빔. -> 바로 팀원 헤이즈 걸어달라는 말 나옴 -> 사이버 유격이 따로없음

5초뚝 쓰면 그나마 10초지속, 쿨 6초라 4초안에 쓰면됨. 그것도 근데 ㅈㄴ따라다니면서 해야함. (5초뚝이 누구애 이름이냐... ㅡㅡ )

현시점 불독으로 세렌 잡으려면 불독이 근거리딜러처럼 계속 세렌에 최전방 붙어서 길앞잡이처럼 헤이즈 계속 써야함.. (지금 다른사람 의견도 첨부했음)

불독이 .... 최전방 전사인가요...??? 세렌이랑 단검들고 일기토하는 기분듦..

1. 이번 패치로 모법 불편사항들 조금씩 나아지는것 정말 감사함
2. 아직도 헤이즈 불편 남아있음
(운영진께서 불독으로 세렌 해보시거나 불독 세렌 영상한번 보세요.. 끊임없이 긴박한 전투 중 4초 쿨마다 헤이즈 걸려고 뛰어다니는 헤이즈 노예를요 .. ㅜㅜ)
3. 정말 최소 15초..(짜다이것도 ㅜㅜ) 솔직히 20~30초 해줘도 됨.
4. 헤이즈 후딜감소도 감사함.. 기존 세렌 평타 쿨보다 헤이즈후딜이 길어서 세렌 평타 사이에 헤이즈쓰면 한대 무조건 맞았었음 ㅜㅜ.


결론 : 1. 크게 눈에 띄지도 않는 편의성 개선으로 > 많은 파티에서 현재 나로, 팬텀만 필요한 불편사항 좀더 해소가능.
2. 곧 세렌도 좀더 대중화될텐데. 나로, 팬텀이 강제되고 몸박무시같은 이상한 기믹이 필수인 보스 허들 완화, 까임 감소가능..


모법 유저가 컨으로 극복하고있지만 난이도 너무높고. 보스를 잡는건지 헤이즈 노예 길앞잡이가 된건지 모르겠습니다...!!!!  불독이 헤이즈 셔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