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가락하던 날씨가 6월로 접어들면서 무더위로 굳혀진 것 같습니다. 게임 내외로 뒤숭숭한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는데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론으로 하이퍼버닝으로 리부트서버에 정착하면서 스펙업이 많이 계류된 것 같아서 현재 스펙업에 관련한 질문이 있어 글 남깁니다.
1. 생각한 아이템 스펙업
 현재 속한 길드와 만나게 된 분들에게 감사하게도 각종 보스는 물론 5%를 못넘기는 보스들의 아티팩트 먹자도 다니고 있습니다.
 그 중 세렌 파티의 파티장님이 상위 반지상자 파밍 및 미트라의 분노 먹자를 위한 하드 세렌 5%에 도전해보는게 어떻냐는 제안을 해주셔서  그에 맞는 스펙업을 하고 싶습니다. 이에 따라 혼자 생각해본 아이템 스펙업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어센틱 심볼 250/현재 심볼 230
(2) 방어구 및 장신구 17성 평탄화
(3) 모든 아이템 레전드리 및 유니크 2줄 작
(4) 카루타 방어구 21성
 혹시 이 순서가 효율적이지 못하다거나 추가할 부분이 있는지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2. 피시방 조각 사용처 추천
 지난 피시방 이벤트부터 피시방 이용시간 60시간만 채우면 조각 400+a개를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번 이벶트 보상은 오리진 10레벨과 5차스킬 강화 10레벨을 찍는데 사용하였습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헥사스탯2가 출시된다고 하였는데 이는 기존 헥사스탯 20레벨(?)과 264레벨을 달성하여야 맛볼 수 있는 컨텐츠로 소개된 바 있습니다.
 솔직히 지금까지는 직업이 메카닉인지라 "헥사스탯 왜 찍냐, 그럴 바에 호밍이랑 마미컨에 박겠다"라는 생각으로 거들떠도 안보고 있었는데, 헥사스탯 떡작을 해도 스펙업이 상당하다는 말을 들어서 이번 피시방 보상을 모두 헥사스탯 떡작에 사용해도 효율적인지 의견 여쭤보려고 질문 남깁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고, 초기화 후 원하시는 아이템 득템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