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노말스우 보돌 시점
컷신 ㅈㄴ길어서 시간 아까움
게이지 직업이 불운하게도 많아서 ㅈ같음이 n배
현실시간도 ㅈㄴ아까움 본캐 포함 19개인데 1주에 20분이 부당하게 뺏기게 되는 거니

보돌할 때 유튭이나 애니 보면서 하는데 원래 대충 보면서 해도 지장없던 게 이젠 딜 제대로 넣으려면 어느 정도 집중해야하고 수시로 날려버리는데다가
바인드 걸고 패도 리레에서 쫓아내고
광범위 즉사 날리고 까딱하면 맵패턴으로도 딸피되서 짜증남
평딜-평딜 및 긴 극딜벞와 (게이지의 경우) 딸피 변신-극딜로 넘어가던 빌드가 다 꼬여서 빡침

하드스우 시점
마찬가지로 컷신과 피 배분때문에 ㅈ같음 2
리마 전엔 극딜하고도 나머지 평딜탐에도 ㅈ밥이라 평딜넣기 ㅈㄴ쉬웠는데
이번 신 기믹상 ㅈㄴ빨리 떨어지는 패턴 다 피해야하다 보니 평딜 넣을 시간이 적음
세렌 ver.2 같은 ㅈ같음
스턴 한 번 잘못 걸리면 안 풀림
머 리마 전에도 똥 떨어질 때 에테폼 쓰면 뒤질 때까지 안 풀리긴 했는데 이건 가끔 그런 일이 있던 일이지
리마 후엔 그냥 스턴 걸리면 무조건 뒤져야하네 ㄷㄷ
바인드 걸렸는데 맵패턴은 그렇다쳐도 본체 패턴은 왜 자꾸 갈기는 거냐
저항이라도 적용하지 말던가
얘 텔포 내 위치로 오는 걸로 아는데 왜 도망치냐
극딜 설치기라고 시벌
인간적으로 바인드 걸렸으면 텔포로 도망치진 말어라
2 3페도 카링처럼 바인드 면역이었으면 이건 내 무지니 ㅈㅅ
집컴이 다소 똥컴이라 자주 렉을 좀 먹어서 운석이 막 십수개씩 떨어지고 파란 주황 공놀이 4개 돌리며 이동속도도 ㅈㄴ빠르고 그랬었는데
리마 후에 그 급으로 산만하기 그지없다 생각

이전이 억까가 심해서 리마했어용 ㅎㅎ하면서
더 ㅈ같게 만들었다가 후기 요약
머 이건 이번 주에 나왔으니 다수 숙련도 이슈도 있을테니 하면 할수록 적응은 되겠다만
그래도 ㅈ같은 건 ㅈ같은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