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7-19 08:43
조회: 2,635
추천: 9
로던메 결국 셋다 푹먹해봤는데 결국 단점들은 공통인듯서로 다 일장일단이 있지만
항상 남는 고질적인 불쾌함들이 있더라 구형캐릭터들의 스킬구조를 안건드리는게 항상 아쉬운듯 예를들면 불독은 점프노바가 안써지고 후딜이 줫나긴거? 불독이 방방뛰면서 점프노바 점프도퍼 갈겨대면 폭탄광같아서 멋있을텐데 제논 넘버락키꾹이 될거면 그냥 온오프형 스킬로 한번만 딸깍되게 해주면 안됐나? 왜 딸깍차징을 굳~이 키다운으로 만든지 모르겠음 블래스터는 왜 더킹꾹을 반드시 해야함? 더킹꾹이라는 제약만 없어져도 매그팡릴파벙 후딜캔슬에만 집중하면서 더킹스웨이의 이질적인 선후딜도 렌처럼 평범한 이동기로 만들수있지않나? 게임성이야 게임마다 다르다지만 오래된캐릭 유기하는건 진짜 모든게임 공통인가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배메분탕] 17 - 18 개주작임 ㄹㅇ
[louis] 나는 쌀다팜~ 난 이미 쌀다팜ㅋㅋ
[스피넬12] 스샷 잘찍으면 나이스샷
[스피넬12] 스샷 잘찍으면 나이스샷
[올리브] 이불 밖은 위험해
[스피넬12] 스샷 잘찍으면 나이스샷
[스피넬12] 스샷 잘찍으면 나이스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