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시)
1. 큐브 삭제: 확률 조작으로 문제가 생겼는데, 삭제한다고 확률 조작 문제가 해결되었는가? No.

2. 결정 너프: 메소 공급을 줄이는 목적으로 결정 가치를 내려서 메소 가치가 보존되었는가? No.
-> 어셈블 이벤트를 통해 '유입 증가'가 확실한 대안으로 꼽힘.

3. 아즈모스 난이도 상향: 새로운 메소 공급원으로 내세운 콘텐츠이나, 과잉 공급으로 인해 메소 인플레 야기. 콘텐츠 난이도를 올려 메소 가치 하락을 방지하였는가? No.
-> 메소 공급을 줄여야 하는 시기에 오히려 삭제가 맞음.

그냥 얘네는 진짜 문제 해결 능력이 ㅈㄴ 떨어지는거 아니냐? 아니면 문제를 인지 못하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