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5 22:09
조회: 227
추천: 0
보닌 챌섭 처음하는 뉴빈데 챌섭 티어? 이거 어케 올리는 거임?대충 계산기 그런거 보니까 보스랑 레벨만 적혀있던데
보스 최초 격하면 점수 레벨 올리면 점수 이런 식임?? 그러면 이론상 보스 똥손이라 못잡아도 레벨 ㅈㄴ 올리면 고티어 가능한 거임?? 반대로 렙업 많이 안하고 보스만 ㅈㄴ 잘잡아듀 되는 겨?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