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01:31
조회: 537
추천: 0
만약에 제네패스 사고 해방못했으면이번에 시작할려는 쌩뉴비인데
다들 뉴비도 해방가능하다고 해서 일단 내일 오픈런부터 할건데 최악의 상황에 기간안에 해방못했어도 그동안 했던게 무의미한건아니죠? 아니면 겨울같은때 제네시스패스 또 나오면 그때 같은캐릭터에 또 먹여서 해도 되나요?
EXP
1,654
(27%)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유령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