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2:29
조회: 237
추천: 0
20분 패치는 확실히 좋긴 좋더라원래 9시부터 잡아도
저녁 11시 30분쯤에 끝나고 하카 리트나면 12시 되고 그랬거든 근데 어제 9시 15분쯤부터 시작했는데 11시 조금 안되서 끝남 그냥 피로도가 달라짐 페이즈 체력도 확확 까여서 바로 넘기니까 하카 실수 하던것도 적어지더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