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20:48
조회: 556
추천: 0
지금 에테 크뎀장갑을 사야되는 이유도전자는 7셋이라 한부위 빠져도 셋옵 변경 x 제네 해방 이후에는 2에테 7 도전자로 셋옵 적용 그리고 경매장 시세 패치 이전이랑 변화가 크지 않음 코인샵 블큐로 쌍크 이상 띄우면 70억 가까이 이득 이걸 왜 안함?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