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4:52
조회: 304
추천: 1
뉴비방패 작작 들어라 좀뉴비 절단기임 ㅠㅠ 이러고 있네 ㅋㅋ
진짜 뉴비면 이번주에 카이 잘 안깨진다 싶으면 다음주에 노블 받고 도륙낸다 ㅇㅇ 그냥 뉴비 방패 올리고 하루 컷 못하면 기획한 놈이 병신이라고 징징대면서 솔직하게 날먹하고 싶다고 말해~ 뉴비는 하루 컷/ 1주차 컷 카이 못깨면 노블 받고 하면되는데 넌 남들 하루컷하는데 본인은 빡세서 박탈감 느낀다는거 아냐 ㅇㅇ 솔직해라 좀 음흉하게 아닌 척 하지 말고
EXP
6,490
(45%)
/ 6,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투니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