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2:55
조회: 231
추천: 0
하세유챔 완![]() 렌썬콜 130%로 겨우깸 + 여명딜유기 + 캡틴 체급낮다해서 쫄았는데 본캐 마이링견장 빼오니까 140%대라 여명한번보고 걍 개패버림 + 여명 도망다니는것도 윙즈로 걍 슝넘어가니까 날먹임 ![]() 마지막자리 지금챌섭하는 아란할거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