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6:59
조회: 1,337
추천: 0
메붕이들은 꼭 포스 분산투자해라..이번에 포스 일퀘 깨기 귀찮아서
아케인포스 교환권 죄다 여로 -> 츄츄 순으로 렙 낮은 지역 일퀘 안 하려고 박았더니 포스 ㅈㄴ 모자람... 분산투자 했으면 이번주 검마 깼을거같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