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포스 일퀘 깨기 귀찮아서
아케인포스 교환권 죄다 여로 -> 츄츄 순으로 렙 낮은 지역 일퀘 안 하려고 박았더니
포스 ㅈㄴ 모자람... 분산투자 했으면 이번주 검마 깼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