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캐 한테 투자 해주고 싶은데
현금쓰기는 싫고
주보 메소는 너무 적음 ㅜ ㅜ..

쌍메 2개 / 쌍드 2개 팔수있는데

지금 드메템 가격 고점일 떄 팔아먹고
나중에 다시 사는거 어떤거 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