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피로도 적음

그냥 보스 패턴마다 텔텔텔 해주고 스킬하나 깔짝거리면 끝남 보스 자동사냥수준

보마는 폭시 끝없이 누르고있어야하고 설치기 다시깔아줘야하는데 

보마조차 비교조차되지않을정도로 편하고 딜로스도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