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딘인데 맨날 솔플만 하고 있고
지금은 노적자 까지 잡는중

어제 피시방가서 레테 해보니까 쉽고 편해보여서 좋아보여
템 팔고 메소 팔아서 현금으로 가지고 있다가 연말에 템 사거나 아니면 직작? 고려해보는데 어떤거 같아?

본캐 (팔라딘) 는 검밑솔 + 이칼이카이적까지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