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에는 전부 만족하는 분위기긴 한데

템포가 너무 개미치게 빨라서 시작하고 2~3주만에 이제뭐함? 될거같음

기존 챌섭이면 2~3주에 그란디스 보스 트라이하고 있었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