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08
조회: 165
추천: 0
레테 고쿨뚝이면 개맛있을듯본섭가면 재사용 추가되는데다
6초~8초 낀다고 하면 이딕트 미친듯이 쏴댈거 같음 ㅋㅋ 고자본 한정이겠지만.. 현재까지 느낀점은 1. 거리 유지만 해주면 패턴피하는데도 딜이 들어가서 꽤 좋다 2. 대각텔포가 은근 킥임 3. 고점과 저점이 확실함 다른 쿨초스킬과 비빌 수 없을정도의 뽕맛이 느껴지지만 극딜 다올렸는데 재사용 안터지거나 한번터지면 극딜버프동안 채찍질만 해야함 ㅋㅋ 4. 쿨뚝이 그 저점을 보완도 해주면서 고점도 올려주는 느낌임 2초만껴도 체감 확 됨 5. 야누스 20 뿌리는데다 5석펫들어오긴 했지만 34마리 사냥터는 야누스, 파운틴 없이도 커버가 되는정도 무자본 or 작업장이 쓰기에 매우 좋아보여서 너프먹을거 같음 6. 재사용이 여러번 터져도 리레안에 오리진 다 들어갈정도로 압축이 잘되어있음 7. 가장 말이 많았던 타격감이 없다고 해야되나? 그런거 못느꼈음 애초에 사냥하면 화면을 제대로 보지도 않을뿐더러 소리도 안켜서 그런걸수도 (보스이펙트는 무조건 10) 메이플에서 타격감을 느껴본건 히어로 밖에 없음 ![]()
EXP
6,376
(94%)
/ 6,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혀로조아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