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에서 나오는 명언 "하지만, 두 번째 작품은 대부분 졸작이기 마련이지" 이 명언을 넥슨은 진짜 마음 깊이 새겨야 한다고 본다

당장 오버워치도 이런 부분을 인지한 건지는 몰라도 기존 작을 버리고 오버워치2를 냈던 게 아니라 기존 게임을 리마스터 하는 방식으로 2를 갖다 붙였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