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은 타지에 있고 주말은 본가로 가는데 게임할 시간이 많이 없어요
잡아도 1~2만 마리 정도 될거같은데

챌린저스패스 사는게 나을까요?
챌린저스 패스 종류가 2개던데 2개 다 사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