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지
어빌 크확 빠지긴 했는데 *약포인트구매+하이퍼로 메꿔서 큰 차이는 없을텐데
하이퍼도 주텟/공마 빠진거라 막 배율이 20%나 떨어질 정도는 아닐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