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걍 맘편히 해방하고 다할거같은데
엠블 레유 방마마 마인
보조 레에 보보마 마마

원래 찐정배 정실은 제네무기 완료후가 맞는데  검마솔플해야하고하니까 고민 씨게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