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오는 애들도 기존 유저들도 전부 다 신캐 육성이 맞는듯

겜사 입장에서 기존 직업들 챙기는거 돈이 안되기도 하고 뭔가 기존 직업이라고 부르기도 과함 그냥 구식 직업이 맞는거같음
유틸로만 따지면 예전 전사 문제점들 모두 해결해서 나온 아델보는 느낌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