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04
조회: 162
추천: 0
그냥 창섭 메타에서는 무조건 신캐 육성인듯새로 오는 애들도 기존 유저들도 전부 다 신캐 육성이 맞는듯
겜사 입장에서 기존 직업들 챙기는거 돈이 안되기도 하고 뭔가 기존 직업이라고 부르기도 과함 그냥 구식 직업이 맞는거같음 유틸로만 따지면 예전 전사 문제점들 모두 해결해서 나온 아델보는 느낌이랄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