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50
조회: 9,279
추천: 26
검마못해서 서럽다한 글쓴이인데데카아웃하고 혼자 대기맵에 있을때 속상해서 글 감정적으로 막 썼는데 친구가 뭐라한 거 돌이켜 생각해보면 야 그만맞아 ㅋㅋ 하고 장난친 거 괜히 혼자 찔려서 과민반응한것같고 걔가 나한테 엄청나게 뭐라한 줄 아는 사람도 있는 것 같아서
괜히 커뮤에 뒷담깐 기분이고 친구 본인이 어쩌다 보면 기분 나쁠 것 같아서 추천수 올라가길래 지움… 댓글에 위로해준 거랑 이것저것 알려준 거 다 봤음 진짜 너무 고맙고 열심히 해 볼게 내일 또 연습하기로 했으니까 잘해봐야지 고수비숍이돼서 돌아올게 고마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