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53
조회: 11,824
추천: 44
스펙터블래스트 할때 이거 메모장에 복붙하고 하셈1번방
- 1층 가온 2층 케리아 - 5렙까지 사냥하고 2번방 - 7렙에 돌아와서 보스 : 기모을때 케이라 바인드 기방출때 케이라 무적기 2번방 (우측상단) - 케이라 2층 볼텍스 - 7렙까지 사냥 후 1번방 복귀하여 보스 3번방 (우측하단) - 3층 몹몰이, 13렙까지 사냥 - 아래보스 : 머리 디버프 풀기, 공격 시 무적기나 바인드 4번방 - 2층 몹몰이 후 가온 사냥, 18렙까지 - 위보스 : 즉사기 사용 시 케이라무적기 그로기 때 케이라버프, 카온 만조+창 보스 - 팔 휘두르기 : 무적기 - 디버프 풀기 - 팔들며 보호막 두르기 : 바인드 - 75, 50, 25% 패턴 : 손 6번반짝일때 케이라 무적기 창모드하고 메모장켜서 이거 복붙하고 하면 개편함 보스스킵 빌드도 있긴한데 초보자들은 이대로 정석대로 가는게 안헷갈릴거임. 다른빌드도 취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