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밸런스 패치는 들어본 적이 있죠? 지금은 우선 잊어버리세요. 왜냐하면 우리는 처음으로 '언밸런스 패치'를 소개할거니까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여 게임 속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파워 커플들의 파워를 슈퍼 충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이 기회는 제한된 시간 동안에만 가능해요!

- 시작일: 지금부터! 만약 적용되지 않았다면 앱을 닫고 다시 열어보세요.
- 종료일: 2월 20일, 태평양 시간으로 오전 10시까지

"파워 커플"은 게임에 추가되는 일시적인 키워드로, 카드끼리에 보너스 파워를 제공합니다. 예시의 파워 커플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봅시다. 데어데블과 쉬헐크를 사용하는 덱이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 데어데블 [2/2]
 * 5턴에 상대방의 플레이를 보고 나서 자신의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 +2 파워 커플: 쉬헐크

- 쉬헐크 [6/10]
 * 지난 턴에 사용되지 않은 에너지마다 1씩 감소합니다.
 * +2 파워 커플: 데어데블

처음 데어데블을 내면 쉬헐크는 어디에 있든지 즉시 +2 파워를 얻습니다. 보드에 있든, 손에 있든, 덱에 있든, 사랑은 신비로운 방식으로 동작하니까요! 마찬가지로, 처음으로 쉬헐크를 내면 데어데블에게도 동일한 강화효과가 발생합니다. 둘 다 보드에 낼 수 있다면 총 +4 파워가 됩니다 (쉬헐크에 +2 및 데어데블에 +2)! 맞아요, 카드의 복사본에도 적용됩니다. 따라서 보드에 데어데블카드가 있고 손에 쉬헐크가 두 장 있다면 각 쉬헐크 모두에게 +2 파워가 부여됩니다.

여기 우리의 파워 커플들에 대한 목록과 파워 적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젤라 & 세라: +1 파워
- 블랙팬서 & 나키아: +1 파워
- 캡틴 아메리카& 에이전트 13: +2 파워
- 갬빗 & 로그: +2 파워
- 인비저블 우먼 & 미스터 판타스틱: +2 파워
- 아이언맨 & 레스큐: +1 파워
- 마일즈 모랄레스 & 고스트 스파이더: +1 파워
- 쉬헐크 & 데어데블 +2 파워
- 스타로드 & 가모라: +1 파워
- 비전 & 스칼렛 위치: +1 파워

장미와 초콜릿 같은 여러분의 사랑과 달리, 영원하지 않을 이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사랑과 파워 부스트의 힘을 느껴보세요! 상대방을 한 턴에 쓸어버리세요... 그들은 가끔 사랑이 아프다는 것을 배워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