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유튜브 세팅 보고 따라하고 포획 타이밍은 대략 다 정해져있으니까 왜 있는지 모르겠음. dps뭐시기 프로그램

대부분 몬스터 두번 쓰러지면 포획타이밍이고 라보나 헤보하시는 분들이면 대략 탄수 정해놓고 기억하면 포획타이밍 감 금방 잡아요.

보통 하위 30탄 상위 40탄 마슨터 80탄 뭐 이런 기준잡고하면 바로 잡죠.( 세팅 잘 해놨을때.{유튜브 세팅ㅋㅋ} 나름 제 기준으로.)

그 알기 쉽게 부위 파괴되는거 보고하면 엄청 빨라지죠. 만악룡 기준을 삼는다면 머리 부파되고 쓰러지면 대부분 포획타이밍입니다.

티가렉스 -> 머리 부파되고 1번 쓰러지면 포획타이밍, 마가이도->두번 귀화시작하면 포획타이밍, 오도미도로->딜량 낮을땐 땅굴파고 멀리 도망치면 30초뒤 포획, 딜 많은 무기로 했을때는 10초뒤 포획이죠., 고어 그자식은 변신하고 30~40초뒤 포획타이밍, 랑그라토르??는 부파 두번되고 뒬굴러가면서 쓰러질때 포획타이밍, 요츠미와두는 두번 부파되고 30~40초 뒤 포획타이밍, 밸리오스는 두번 쓰러지고 20초뒤 포획타이밍, 잡몹 보스들 대부분이 한번 부파되고 쓰러지면 포획타이밍이죠. 

그 뭐지 딜량 낮은 세팅으로는 부파 안되고 쓰러지면 약간 의심쩍죠.. 포획 타이밍 아니랄까. 


그냥 어느정도 세팅할때 영상이니까 그냥 참고해요. 뉴비분들 중에 이상하게 보시는분들이 많아서. dps추천받아서 깔아서 했더니 뭔가 신세계이긴한데 난잡해서 하기 싫어서. 삭제각..

솔직히 참고할만한 영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세팅 잘할때 대략 감잡고하면 편할듯해요. 아니 근대 굳이 수치를 꼭 봐야 아나. 이런 프로그램 왜 있는지 약간 ㅋㅋㅋㅋㅋㅋㅋ

그 뭐지 다른 분들 만날때마다 딜량 많이 나오네 마네 그것도 신경쓰여서 깔은것도 있지만 뉴비도울때 편하라고 깐것도 있네요. 금방깨면 좋잖아요. 천천히 가시는분들도 있지만요. 깔았는데 지저분해서 바로 삭제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