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10-31 09:08
조회: 1,137
추천: 0
한손검을 사람들이 잘 안쓰는 이유 몇 가지1.한손검 특징이 속성도 속성이지만 상태이상공격에 특화되어 있는데 만능하메 보우건 때문에 으악~ 망했다.
(뎀딜과 상태이상을 동시에 두둥~!! 탄 조합으로 인해 된장맞을 정도로 쾌적한 사냥을 즐긴다.) 2.한손검 표준길이의 타격위치를 고려하지 않는 신몹 업데이트 (대표적인 예 : 벨큐로스) 3.소위 말하는 '간지'가 안난다는 생각에 ('한손검?! 그거 굴러다니는 도라에몽이잖아. 건드리면 방패로 막 밀고 말야, 정말이지 성질이 사납다능! by 노장식주ㅋ 쿠샬태도) 4.몬헌프 입문자에게 무조건 태도를 추천하는 사람들 때문에 (내 뒤를 이을 운명의 아이로군. 앞으로 넌 랜서의 파멸이다! by 격운ㅋ쿠샬태도 귀마개는? by 옆에서 지켜보던 개념ㅋ삼흉물 더, 더러워~!! by 그리고 그를 본 쿠샬태도의 뒤를 이을 아이) 5.장점이 많지만 겉으로는 잘 드러나지 않기에 필살기가 없다는 등의 이유로 소외됨. (내가 온갖 쿠샬을 봐왔지만 - 쿠샬태도/쿠샬대검/쿠샬쌍검/쿠샬피리/쿠샬해머/쿠샬거너 - 아직 쿠샬한손검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아. 내가 만약 쿠샬한손검을 발견한다면 그 녀석은 분명히 마비 한손검을 들고 있을테고 나는 검과 방패 연계를 맞고 굴러가겠지....)
EXP
0
(0%)
/ 1
헌터에게는 3번의 시련이 있다.
먼저 생소한 조작법의 시련 다음은 지독한 물욕의 시련 나중에는 할 짓이 없는 공허의 시련
이 모든 시련을 이겨낸 헌터는 결국 서비스종료 를 맞이하게 되리라.
|
ChocoM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