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성/무속성 밸런스조정 
>> 속성치가 잘 활용되지 않기때문에 속성공격을 강화하고 무속성공격을 약화시켰다고 합니다.

속성공격강화스킬 상한치 증가
무속성공격강화(무격주) - 1.1배 > 1.05배 로감소
속성강화스킬 - 최대6레벨 로증가, 
신스킬 : 공격을 계속 맞출시 속성해방&속성공격강화 >> 아마 시리즈스킬인것으로 예상됩니다.








약점특효 
1lv : 약점명중시 10% 상처입힌부위일경우 +5%
2lv : 약점명중시 15% 상처입힌부위일경우 +15%
3lv : 약점명중시 30% 상처입힌부위일경우 +20%

> 기본적으로 약점(육질45이상)인 부위에만 적용됩니다. 상처부위가 약점부위가 아니라면 의미가없습니다.









혼신
1lv : 스태미나가 5초동안 가득차있을경우 회심율 +10% , 스태미나사용시 2초 더 지속 (되고 비활성화, 이하동일)
2lv : 스태미나가 5초동안 가득차있을경우 회심율 +20% , 스태미나사용시 3초 더 지속
3lv : 스태미나가 5초동안 가득차있을경우 회심율 +30% , 스태미나사용시 3초 더 지속
4lv : 스태미나가 5초동안 가득차있을경우 회심율 +40% , 스태미나사용시 4초 더 지속
5lv : 스태미나가 가득차있을경우 회심율 +40% ,  스태미나사용시 비활성화 >> 기존 혼신스킬과 동일한 조건






건랜스변경사항
기폭용항 폭발데미지 약간 증가
기폭용항 장전속도가 빨라짐.
기폭용항 장전시 가드포인트가 추가. 가드성능이있다면 가드후 기폭용항포사용가능. 
>> 표현이 애매한데 차액의 가포초고출력처럼 카운터용항포를 의미하는것인지 모르겠네요.

기폭용항이 표적에 명중하지 않을시, 장전했던 슬링어탄이 땅에 떨어짐  
후려치기는 더 이상 주변의 플레이어들을 넘어뜨리지 않음.







용항포 장전후 가능한 연계
(우측상단부터) 용항포
찌르기
내딛어찌르기
포격





가구의배치를 할수 있는듯합니다.






(PS4한정) 동적테마 







아트북을 보여줬지만
아직 소개하지않은 몬스터가 있기때문에 절대 보여줄수 없다고합니다.









브라키흉내를 내며 주책떠는 츠지모토P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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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나 정보를 모르신분이 계실까봐 소식게에 올립니다.
아이스본에서 변경된 스킬들을 살펴보면 전체적으로 하향평준화 됬다는느낌이 드네요.
이밖에 디노발드를 수렵하는장면이 나왔지만 이렇다 할 새로운 내용은 없어서 생략하였습니다.

또한 CAPCOM은 8월20일 ~ 24일 열리는 독일 게임스컴에 출전하는데
시기상으로 놓고볼때 아마 마지막 PV영상이 공개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