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파 속성은 가이라애로우-폭파가 속성치가 가장 높아 그쪽을 채용했습니다. 어차피 폭파속성이 높은 활 중에 강격병을 지원하는 활은 없어 크게 고민하지는 않았습니다.
커강은 회심-속성-회복이며 파강은 속성에 올인했습니다.
회심은 50%이며 토탈 속성치는 무려 760으로 어지간한 속성활보다 약간 낮은 수준이죠. 딱 속성치만 신경쓰는 세팅이라 진-회심격[특수]를 채용했습니다.


마비/수면 속성은 활 자체에 속성치가 따로 배정되어 있지는 않고 병으로 제공되기에 마비/수면병이 제공되는 활 중 황제금-폭파가 있어 용문 5셋과 함께 채용했습니다.
커강은 속성-속성-회복이고 파강은 속성에 올인했었습니다.
활의 병의 속성치는 차지단계에 따라 속성치가 달라지는데 그럼에도 속성치가 매우 낮기 때문에 진용맥각성이 아니면 누적치에서 크게 차이나게 됩니다. 진용맥을 채용하더라도 마비/수면 강화 1렙만 채용해도 상한에 걸려버릴 정도죠.
회심률은 10%이며 병의 속성치는 4차지 기준 268입니다.(저래 뵈도 병 치고는 굉장히 높은겁니다)


황제금-폭파는 강격병을 지원하지 않죠. 때문에 그게 불편할 분들을 위해(애초에 이걸 쓸 사람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강격병이 있는 명적룡의 천시로 세팅해봤습니다. 다만 진용맥이 아니기 때문에 상한치가 크게 낮아 황제금과 비교해서 누적치도 많이 낮습니다.
커강은 속성-속성-회복이며 각성은 상태이상병 3-태고의 신비-공격 5-공격 5-공격 5입니다.
회심률은 30%이며 병의 속성치는 4차지 기준 228입니다.
황흑궁으로도 대체할 수 있기는 합니다만 이 경우 회심커강이 필수적이라 상한이 더 낮아져 속성 강화를 안 달아도 거의 상한이며 속성치도 203입니다. 더구나 속성에 대한 투자가 거의 없다시피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