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만 600시간 해보면서 별의별 커스텀을 다 해봤습니다.
회피거리를 포함한 회피 올인,  공격력올인, 정비주 올인 , 정령의 가호 올인...등등....

별의 별짓을 다해봐도 활의 가장 중요한건 속성입니다.....

속성이 낮으면 뭔짓을 해도 데미지가 안나오고 강사 적중시 틱당 데미지도 구데기가 되더군요 ㅡㅡ::::

본 커스텀은 회복 커스텀과 no 회복 커스텀이 있지만...회복 커스텀 차용시 속성데미지가 100정도 손해를 보기에...

쓰지 않고 있으며 그동안 모은 켈비의 뿔은 이용한 고대의 비약을 탕진 중이라..... 

다 떨어지면 다시 넘어가 볼까 생각 중입니다. 




황제금 시리즈 입니다. 

모든 속성을 맞춰서 장식주만 바꿔 주시면 됩니다.

체술2를 채용했으면(야옹식사+강주약)으로 충분합니다.

  • 체술3 + 강주약 : 고정 스태미너 47.5% 감소
  • 체술1 + 강주약 + 야옹 체술 : 고정 스태미너 46% 감소
  • 체술3 + 야옹 체술 : 고정 스태미너 44% 감소
  • 야옹 체술 + 강주약 : 고정 스태미너 40% 감소 ( = 체술4 )


체술1도 2와 같이 야옹식사 + 강주약일 경우 똑같이 소비율 46% 비슷한 감소지만...문제는 식사효과가 사라지면

답도 없는 소비율에 생존과 딜링을 책임질수가 없어기에 체술2를 채용했습니다. (체술2는 50% 감소입니다...4%차이)

활은 스테미너가 곧 공격력이자 생존기 입니다.....

체술2 일경우 강주약만 먹고도 충분히 딜링과 스탭회피에서 크게 손해를 보지 않기때문에 (40% 감소) 

주주장장 스탭 강사를 남용하지 않으면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 드레곤셋의 스테미나 증가량은 오히려 약간 남을 정도 입니다.....

활의 경우(멀티에서)내충주의 의존성이 근접 무기에 비해서 크게 의존적이지 않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접격병을 이용한 근접 난사가 될수도 있기에 활공복에 내충주를 채용하며 

기타 강주약과 버프 아이템 사용시간을 오래동안 늘리기 위해서 지속주 3을 사용하도록 했습니다.

회심률을 55% + 약특 50% +도전자 20% 로 125% 이며.....

비 분노시에도 회심률 105% 입니다.

속성 대미지는 올속성 커강이며  화속기준 760 속성이며 

전화위복 발동시 850(빙속 포함 )  (그외 속성은 810입니다.)

전화위복 발동을 빠르게 하기위해 내속2를 채용하여 즉시 발동하게 만든 상태이며 

상태이상 몹이 많은 관계로 궁지주(발동시 스테미너 50% 소비율 감소)와 

경량무기라 힘든 상처관리를 위한 삭격주를 필수로 채용하였습니다.

강사 틱당 딜은 90~93으로 기억합니다......설날에 몬헌에서 많이들  커스텀 해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