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가입하려고 하는데요
옵치 이전3시즌 스킨 주는거랑 경치 주는거 가입하고싶은데
플랜(요금제?) 가 4가지 있더라고요
여기서 어떤걸 가입해야 이전스킨이랑 경치 주는건가요??